What Does 네이버 생성 아이디 판매 Mean?

* 채팅으로 문의주시는 많은 고객분들께서 다른곳에서 구매하여 제 대로 사용하지 못하는 아이디를 이용하신경우가 많습니다.

아이디가 회원의 전화번호나 주민등록번호등으로 되어 있어서 사생활 및 정보침해의 우려가 있는 경우.

스팸 게시물이 확대 생성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하여 문구 및 사용 제한기간을

네이버 실명계정 파는 사람들이 많던데 혹시 업자한테 네이버 실명계정을 구매하면 법적으로 처벌받을수 있나요? 커뮤니티 후기 보면 계정거래로 경찰서 다녀온 후기들도 있어서 처벌 받는거 같은데 궁금하네요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블로그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 등에 적합한 아이디 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네이버 플랫폼은 지속적으로 변화하고 있으며, 이에 따라 계정 생성 및 판매에 영향을 미치고 있습니다. 최신 플랫폼 변경 사항을 파악하고 이를 활용하는 것이 성공적인 계정 판매의 핵심입니다.

회원이 부당 또는 부정하게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캐시를 취득한 경우 회원은 해당 캐시를 사용할 수 없으며 회사는 이를 회수할 수 있습니다.

 블로그를 제외한 다른 지식인이나 카페 밴드등에 적합한 아이디라고 보시면 좋습니다.

강제 탈퇴가 된 회원에 한해 재가입 방지를 위해 기본적인 회원정보가 보관되며, 충전금(잔고)는 환불되지 않습니다.

– 이름, 전화번호, 은행명, 계좌주명, 계좌번호, 네이버 아이디 판매 요금청구 및 결제 기록, 주문시 필요한 정보(소셜미디어 계정 아이디, 사진링크 등) – 서비스 제공 계약, 서비스 고객 본인 확인, 요금 결제, 서비스 대금결제 서비스, 구매취소 등에 따른 거래금액 환불, 전자금융기록 보관

단, 서비스의 특성상 "회사"는 "회원"이 주문한 "주문수량"만큼 정확하게 네이버 실명 아이디 판매 전달함을 보증하지 않습니다.

공공질서 및 미풍양속에 위반되는 저속, 음란한 내용의 정보, 네이버 생성 아이디 구매 문장, 도형, 음향, 동영상을 전송, 게시, 전자우편 또는 기타의 방법으로 타인에게 유포하는 행위

"진행중"인 주문에 대해서 회원은 회사에게 제공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의 "전체공개"상태를 변경 해서는 안됩니다. 또한 자료(주문이행에 필요한 정보 또는 링크) 링크를 구식으로 만드는 네이버 아이디 구매 그 어떠한 변경도 해서는 안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